[6년차 CX기획자, PM으로 직무전환을 택하다]

이전에도 이야기 했던 내용이지만, 좋은 계기로 원티드에
저의 직무 전환 이야기를 조금 더 깊게 풀어보았습니다.

CX기획자의 입장에서 PM으로서의 관점을 십분이해한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PM이 되고나니 배워야 할 것들이 산더미더군요.
여전히 저는 헛발질들을 연속 중이고 수많은 경력자들 사이에서
저만의 존재감을 나타내기 위해 오늘도 레거시를 읽어나가는
중인데요.

부디 저와 같은 길을 걷고 계신 이직하신 PM분들,
PM으로의 이직을 꿈꾸는 CX기획자분들에게
조금이라도 길라잡이가 되길 바랍니다.

6년차 CX기획자, PM으로 고행길을 택하다 | 원티드

원티드

6년차 CX기획자, PM으로 고행길을 택하다 | 원티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4일 오전 10:48

조회 18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서비스를 중독성 있게 만드는 결정적 원리 >

    1. 진통제이면서 비타민이어야 한다.

    ... 더 보기



    최종 면접 합격 후 해야 할 일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38 • 조회 12,375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4 • 조회 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