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사용하는 회사 탈주/스테이 봐주실 분

조회 137

profile picture

익명

2월 2일

국비학원에서 JAVA,Spring framework배우고 C#과 .net Core 이용해서 웹사이트 개발한다고 해서 이 회사에 입사했습니다. 회사가 예전에 개발해둔 솔루션이 있지만 곧 서비스 종료되고 현재는 si처럼 관련 업계 프로젝트 수주받아서 계속 진행하는 중입니다. 프로젝트 자체는 꾸준히 진행중이고 동시에 2-3건 정도 나눠서 돌리는 것 같습니다. 고민은 저는 백엔드 개발을 많이 해보고 싶은데 입사 일주일 차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곧 서비스 종료되는 기존 솔루션 프로그램 운영관리만 맡고 있고 신규 프로젝트에 투입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이 회사는 퍼블리셔가 따로 없어서 프로젝트 진행할때 퍼블리싱도 어느정도 필요하다며 부트스트랩, css 쪽을 먼저 보고 계시라하시네요 일반적인 웹사이트가 아니어서 예쁘고 화려하게 할 필요는 없고 화면 배치와 구성을 변경해야하는 경우에 다룰 줄 알아야하니 필요하다고 보고계시라 하세요 작은회사는 퍼블리싱도 도맡아한다는건 각오하고 들어온 부분이라 상관 없는데 일주일차인데 쿼리문 치는거 말곤 개발관련 코드를 한 줄도 못봤다는 부분에서 걱정이 되네요 일주일밖에 안되어서 그런걸까요? 스테이할지 아니면 지금이라도 다른 데를 알아봐야할지 고민입니다..

구체적이고 정성스러운 질문에 Up 투표를 눌러주세요.

설명이 부족한 질문에 Down 투표를 눌러주세요. 커리어리가 질문자에게 수정을 요청할게요.

답변 1

옥민수님의 프로필 사진

말씀하신대로 일주일 밖에 안됐다면 바로 프로젝트에 투입하기 어려울 겁니다. 투입하기에 적당한 프로젝트가 있거나 프로젝트 팀이 꾸려졌을 때 투입될 듯합니다. 프로젝트가 쉴새없이 돌아가고 있다면 조급해하지 마시고 프로젝트 투입되었을 때 당황하지 않을만큼 주변분들께 여쭈고 충분한 준비해두세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 개발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