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직접 개발을 하면서 커리어를 쌓고 싶은데 티맥스 클라우드 기술지원 직군은 다른 회사의 기술지원 처럼 개발 업무가 아예 없는 직군인가요?? 유튜브에서 본 회사 직군 설명으로는 고객사에 직접 가서 기술 이슈를 처리하거나 요청에 대한 추가적인 설정하기 내부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서비스 플랫폼 구현하기 .. 라고 하는데.. 보통의 회사의 기술지원은 거의 개발 업무를 안 한다고 개발자가 되고 싶은거면 기술지원으로는 시작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혹시 현직자 분들이 계시다면 회사 내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해요.. 개발자로써 커리어 쌓으려면 기술지원으로 시작하는 것은 길을 돌아가는 편인지도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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