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리브랜딩: 꿈을 담은 아름다움

뷰티 플랫폼 ‘화해’가 리브랜딩했습니다. 2013년 서비스 출시 이후 11년만의 큰 변화입니다. 화해는 화장품을 살 때 어떤 성분이 포함되었는지 알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한 서비스입니다. 한 곳에서 정보를 모아보기 어려웠던 화장품 정보를 손 쉽게 찾아볼 수 있게 시장을 혁신한 서비스죠.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는 미래를 향한 도약을 위해 ‘화해 2.0’ 미션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공개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2/26/hwahae-rebranding/

화해 리브랜딩: 꿈을 담은 아름다움

디자인 나침반

화해 리브랜딩: 꿈을 담은 아름다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26일 오전 12:3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