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 골든 시럽 리브랜딩: 유산을 버린 현대화의 결과

라일(Lyle)이 변경한 골든 시럽(Golden Syrup)의 새로운 디자인이 큰 논란이었습니다. 골든 시럽은 초현실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아름다운 빅토리아 스타일의 장식으로 지난 150여년 동안 영국 사람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2/28/lylesgoldensyrup/

라일 골든 시럽 리브랜딩: 유산을 버린 현대화의 결과

디자인 나침반

라일 골든 시럽 리브랜딩: 유산을 버린 현대화의 결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28일 오전 12: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