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테슬라에 '헬퍼'를 다는 차주들이 늘고 | 커리어리

1. 테슬라에 '헬퍼'를 다는 차주들이 늘고 있음 . 2. 테슬라는 15초~1분 가량 운전자가 운전대를 잡지 않으면 경고가 울리고 수동 운전 모드로 전환 됨. 3. '헬퍼'는 자율주행 경고 시스템을 무력화 하는 불법 장치. 자율주행기능이 신기하고 쓸모가 있기는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손 놓고 있기에는 굉장히 위험한 기능이기도 합니다. 어디까지나 주행 '보조' 장치라는 거죠. 오토파일럿 기능에 100퍼센트 의지하는 일, 완전히 손을 떼고 운전에 집중하지 않는 건 모두의 생명을 위협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기술은 늘 인간을 앞서 가게 마련이죠. 그 과정에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진행중인 국감, 자동차 관련 이슈도 쏟아지고 있네요.

[2020 국감] 테슬라코리아 대표 "테슬라 車 완전자율주행 아냐"

Naver

2020년 10월 8일 오전 10:1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트위지라는 자동차... 아세요? 욕도 참 많이 먹고 사랑도 참 많이 먹는 전기차예요. 하지만 이런 모빌리티가 많으면 많을수록 시장은 재밌어집니다. 카페라고 한 번 생각해보세요. 세상에 프랜차이즈만 있으면 얼마나 지루하겠어요? 공감하신다면 이 영상도 꼭 봐주세요. 모빌리티가 라이프스타일을 결정한다는 건 바로 이럴 때 하는 말이거든요. :-)

여전히 시선집중! 르노 트위지는 이렇게 타는 겁니다. feat. 헬카페, 라이프스타일, 정체성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