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친구 확보 필승 전략

국내 기업들이 CRM 마케팅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채널은 카카오 친구톡, 카카오 알림톡, 푸시 알림, 그리고 문자 메시지입니다. 특히 카카오 메시지는 효율이 높아,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시는데요, 카카오 메시지를 활용한 CRM 마케팅이 왜 효과적인지와 그 활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collecting-kakao-plus-friends/

카카오 플러스 친구 확보 필승 전략? CRM 마케팅의 첫걸음

노티플라이 블로그

카카오 플러스 친구 확보 필승 전략? CRM 마케팅의 첫걸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8일 오후 11:17

 • 

저장 3조회 52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회사 근처의 단골 스타벅스 매장에 갔다. 메뉴판을 잠시 바라보았다. 익숙한 커피들이 보였다. 평소 늘 마시던 것들. 한 번쯤은 벗어나고 싶었다. 단정한 차림을 한 직원 앞에 섰다.

    ... 더 보기

    스타벅스 가서, "제일 안 팔리는 걸로 주세요"[남기자의 체헐리즘]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스타벅스 가서, "제일 안 팔리는 걸로 주세요"[남기자의 체헐리즘] - 머니투데이

    조회 567


    쌀국수를 먹다가

    

    ... 더 보기

    < 천재가 오래가지 못한 이유, 위임의 실패 >

    1

    ... 더 보기

    커리어를 쌓아야 할 때 알아야 하는 잔인한 사실들

    1

    ... 더 보기

     • 

    저장 60 • 조회 3,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