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플러스 친구 확보 필승 전략? CRM 마케팅의 첫걸음
노티플라이 블로그
국내 기업들이 CRM 마케팅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채널은 카카오 친구톡, 카카오 알림톡, 푸시 알림, 그리고 문자 메시지입니다. 특히 카카오 메시지는 효율이 높아,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시는데요, 카카오 메시지를 활용한 CRM 마케팅이 왜 효과적인지와 그 활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collecting-kakao-plus-friend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8일 오후 11:17
아기유니콘 사업을 주관한 중기부는 F사가 성인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것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지 못했다는 입장이다. 중기부 관계자는 “해당 F사의 사업 계획서 내용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면서 “아직 협약 체결을 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관련 사안을 더욱 면밀히 파악하고 최종 협약 여부를 결정하겠다"라고 말했다.
... 더 보기A 회사가 구설에 올랐다.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내부 분위기가 매우 좋지 않다고 한다. 과거 A사는 사업을 다양하게 벌인 것에 비해, 돈은 별로 벌지 못했다고 한다. 이때 경영진은 고통을 다 같이 나누자며 모든 직원의 연봉 인상을 제한하고 성과급도 소액만 주었다.
... 더 보기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