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스페이스 리브랜딩: 친근함에 전문성 한 스푼 담기
디자인 나침반
헤드스페이스가 리브랜딩 했습니다. 헤드스페이스는 10년 전 창립 이후 마음 챙김과 명상이라는 키워드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서비스입니다. 개인 뿐만 아니라 수많은 기업과 협업하며 전 세계 1억 명이 넘는 사람이 사용하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지난 2021년 정신 건강 서비스 진저와 합병 후 새로운 서비스 Headspace Care를 출시하면서 브랜드 재설계가 필요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4/04/30/headspace/
#리브랜딩 #브랜드 #일러스트레이션
#헤드스페이스 #headspac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30일 오전 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