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디자인이 미국 취업에 유리한 이유 2가지
Brunch Story
요즘 들어서 미국 UX취업에 대해서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왜 UX디자인 미국 취업을 도전하는 분들이 실패하는지 이야기했었는데요. https://careerly.co.kr/comments/104254?utm_campaign=self-share
이번에는 UX디자인이 그럼에도 왜 다른 전공 대비 미국 취업에 유리한지에 대해서 정리해봤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STEM에 포함되는 경우가 많아 노동비자에 지원할 수 있는 횟수가 다른 일반 문과/예체능에 비해 3배가 더 많다는 것, 그리고 현지인 대비 차별화에 있어서 전문성이 인정이 된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브런치 글을 확인하시기 바래요.
[미국 취업 특강 관련]
저는 얼마 전에 미국 UX취업 특강(무료)을 진행했는데요. 조만간 다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미국 UX취업 특강 사전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시간과 날짜가 확정되었을 때에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고 신청해주세요.
미국 UX취업 특강 (무료) 사전 신청: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MZmJDcRgpUa0OyNJSYILJupioB3SAtwsbmThY-_bZJDfRcQ/viewform
https://brunch.co.kr/@nyeric/97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7일 오전 9:51
요즘 오프라인 가게에서 점점 더 많이 보이는 ‘토스 결제 단말기’. 그 이유를 알아보니, ❶ 투박한 카드 결제기를 ‘고객 경험 요소’로 탈바꿈시켰고 ❷ 포스 프로그램 무료화로 사장님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줬다. 그리고 이 모든 것에는 ‘데이터’에 관한 토스의 큰 그림이 녹아있다.
Q
... 더 보기인
... 더 보기팁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