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언택트로 넘어간다는 것은 이용자들이 하는 행동들이 다 데이터로 쌓인다는 것을 뜻한다. 이어 "데이터로 '왜'를 찾는 것이 중요한 역량인데, 현재 우리 서비스에 의미있는 데이터가 무엇이고 그 안에 마케팅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포인트는 무엇인지를 찾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 다양한 데이터 수집/분석 툴을 통해 데이터를 들여다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당근마켓이 월 이용자 1천만 찍은 마케팅 비법

zdnet.co.kr

당근마켓이 월 이용자 1천만 찍은 마케팅 비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1일 오후 9: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조회 100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58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