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에서 아키텍트로-2장, 3장

2장. 디자인 싱킹 기초

  • 인간중심의 원칙 (human rule) : 모든 디자인은 사회적이다.

  • 모호함의 원칙 (ambiguity rule) : 모호함을 유지하라.

  • 재디자인의 원칙 (redesign rule) : 모든 디자인은 다시 디자인한 것이다.

  • 촉각의 원칙 (tangibility rule) : 손에 잡히는 디자인이 대화를 이끌어낸다.


https://blog.naver.com/sorisan2/223451894992


3장. 설계 전략 고안하기

  • 위험요소를 활용하여 디자인 마인드셋을 결정하는 방법을 사용 할 수 있다.

  • 새로운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접할 때의 첫번째 위험은 스 소프트웨어가 누구에게 의미가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https://blog.naver.com/sorisan2/223451909382

하루하루 살아요 : 네이버 블로그

Naver

하루하루 살아요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19일 오후 4:0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