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리더십’ 평가 받은 리더들의 공통적 특징 살펴보니…
비즈N
1
명심하라. 설득은, 설득이 필요한 순간에 꺼내들면 대부분 실패한다.
2
설득이 필요하지 않은 순간에 설득을 차곡차곡 쌓아놓으면, 언젠가 그것이 꼭 필요해질 때가 온다.
3
설득을 쌓아놓았다가 설득이 필요한 순간에 꺼내 쓰기만 하면 된다.
4
당신을 팔아야 할 때도 마찬가지다.
5
누군가에게 간절히 당신을 팔아야 할 때는, 아무리 영업을 잘해도 당신은 팔려나가지 않는다.
6
평소에 더 많은 사람들의 장바구니에 당신이 담겨 있어야 한다.
7
그러다가 당신이 간절히 필요해질 때 그들은 마침내 구매 버튼을 누른다.
#싸우지않고이기는기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9일 오후 11:52
결정적인 순간에 잘 팔릴 수 있도록, 평소에 생각과 삶을 일치시키는 일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최고의 리더가 되기 위한 덕목을 알려주는 지식은 수없이 많다. 대표적인 것이 2008년 구글이 발표한 ‘산소 프로젝트’다. 구글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팀장급 이상 관리자의 인사자료 1만 건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 더 보기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온
... 더 보기영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