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과지표(KPI), 이렇게 설정하고 관리합니다
레드버스백맨
1
명심하라. 설득은, 설득이 필요한 순간에 꺼내들면 대부분 실패한다.
2
설득이 필요하지 않은 순간에 설득을 차곡차곡 쌓아놓으면, 언젠가 그것이 꼭 필요해질 때가 온다.
3
설득을 쌓아놓았다가 설득이 필요한 순간에 꺼내 쓰기만 하면 된다.
4
당신을 팔아야 할 때도 마찬가지다.
5
누군가에게 간절히 당신을 팔아야 할 때는, 아무리 영업을 잘해도 당신은 팔려나가지 않는다.
6
평소에 더 많은 사람들의 장바구니에 당신이 담겨 있어야 한다.
7
그러다가 당신이 간절히 필요해질 때 그들은 마침내 구매 버튼을 누른다.
#싸우지않고이기는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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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9일 오후 11:52
결정적인 순간에 잘 팔릴 수 있도록, 평소에 생각과 삶을 일치시키는 일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
... 더 보기회사가 직원들에게 요구하는 것 중 하나가 ‘애사심’이다. 애사심은 분명히 숭고한 가치이지만, 그렇다고 강제로 요구한다고 생기는 것은 아니다. 직원들이 먼저 회사에 자부심을 갖도록 환경을 조성해야 자연스럽게 애사심도 고취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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