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조 인사이드] PB 상품 상단에 노출했다가 ‘쌍끌이 재판’ 받는 쿠팡, 핵심 쟁점은
조선비즈
tvN 드라마 '선재업고튀어'를 아직 안
보신 분이 있는지...
(아마 주변에서 너무 많은 이야기를 해서
시청했거나 얼마나 재미있길래 그럴까..생각했던 사람도
있을 것이다)
'선재업고튀어'의 TV 시청률은 5.8%로
4월부터 5월까지 줄곧 4%를 유지하다가
종영주가 되어서야 5%대가 되었다.
사실 이 정도 시청률이면 아주 평범한,
엄격히 따지만 망한 드라마라고도 할 수 있다.
그런데 '선재업고튀어'의 인기와 화제성을
단순히 TV 본방 시청률로 평가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
내가 '선재업고튀어'에 주목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선업튀의 시청률을 재탐색해야 하는 이유
https://blog.naver.com/stussyblog/223474033390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0일 오전 4:54
이
... 더 보기해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