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앱 사용자 증가 편의기능과 '품절 마케팅'이 주도

다양한 편의기능 제공과 더불어 포켓몬빵, 아사히생맥주, 먹태깡 등

지속적인 '품절템' 마케팅의 영향으로 편의점 앱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앱 사용 현황이 궁금하다면? 와이즈앱 인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wiseapp.co.kr/insight/detail/561

편의점 앱 사용자 증가, 편의기능과 '품절템 마케팅'이 주도

와이즈앱·리테일 | 실시간 결제·앱 데이터 기반 경쟁사 분석 솔루션

편의점 앱 사용자 증가, 편의기능과 '품절템 마케팅'이 주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3일 오전 2:1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직을 살리는 건 결국 시니어다?

    ... 더 보기

    < 그놈의 생각이 멈추지 않을 때 >

    1. 존재와의 연결을 방해하는 가장 큰 걸림돌은 마음과 자신을 동일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에게 끊임없이 생각을 하도록 강요합니다.

    ... 더 보기

    젠슨 황은 어떻게 커리어를 쌓았나

    1. 젠슨 황은 항상 뛰어난 학생이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사회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법을 배우기란 쉽지 않았다.

    ... 더 보기

    < ‘기회’는 늘 ‘문제’로 가장해서 나타난다 >

    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 더 보기

    99%의 사람들은 미션이나 비전이 무슨 소용이냐며 현재와 현실에 충실한 삶이 최고라고 한다. 1%의 사람들은 미션과 비전과 미래의 목표를 구체화하고 오늘 무엇을 어떻게 해서 어떤 결과물을 이뤄내야 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하면서 살아간다.

    ... 더 보기

    [류랑도의 직설] 당신은 99%에 속하나, 1%를 지향하나 - 머니S

    머니S

    [류랑도의 직설] 당신은 99%에 속하나, 1%를 지향하나 - 머니S

    < 당신이 나에게 줄 때, 나는 받음을 당신에게 주는 것이다 >

    1. 즐거운 마음으로 받는 것이 가장 크게 주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떼어놓을 수는 없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