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에 수백억 기부 러시...'민주당 텃밭' 돌변한 까닭은
n.news.naver.com
벤처캐피털(VC) 안데르센 호로위츠의 공동 창업자인 마크 안데르센과 벤 호로위츠는 최근 사내에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선거운동을 돕는 거액의 기부를 하겠다고 밝혔다.
민주당 지지자로 알려진 두 창업자가 트럼프 전 대통령 후원에 나선 이유는 바이든 행정부가 테크업계에 너무 적대적이라고 봐서다. 마크 안드레센은 2016년 대선 때는 트럼프 당시 공화당 후보의 적대적인 이민 정책을 비판하며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후보를 공개 지지하기도 했다. 안드레센과 호로위츠는 이날 대선 후보들에 대해 토론하는 영상을 올렸다. 벤 호로위츠는 “미국 정부는 예전보다 훨씬 더 스타트업에 적대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트럼프에 대해 좋은 말을 했다는 이유로 우리한테 화를 내는 사람도 많을 것”이라면서도 “작은 테크 기업에게는 트럼프가 옳은 선택”이라고 덧붙였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010556?sid=104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7월 20일 오전 2:36
1. 어제의 태양은 오늘의 태양과 다르다. 이름만 같을 뿐, 둘은 전혀 다른 존재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맥주가 뭔지 아십니까?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아닙니다. 설화맥주입니다. 처음 들어본다고요? 네. 중국에서만 팔리니까요. 중국에서 1등 하면 세계 1등 하기도 쉽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 더 보기어떻게든 방법을 찾는 사람들
... 더 보기'
... 더 보기“직원들에게 월급 외에 출근할 이유를 줘야 합니다. 팀장이 좋다던가, 이 일이 날 성장시킨다던가, 이 일이 좋다던가, 이게 다 여기에 해당합니다.“ 박웅현 TBWA 코리아 조직문화연구소 소장은 직원들을 조직에 남게하는 방법을 이렇게 제안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