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UI 개편: 복잡함을 간결하게 담은 멀티 스토어

무신사가 지난 13일 무신사의 모바일 앱 ‘무신사 스토어’의 UI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무신사가 제공하는 수많은 카테고리를 멀티 스토어 형태로 나눴습니다. 무신사, 뷰티, 플레이어, 아울렛. 부티크, 스니커즈, 키즈, 스냅으로 나뉘었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카테고리간 서로 다른 배색을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새로운 동작법을 학습할 필요가 없게 레이아웃, 패턴, 스타일은 동일하게 설계됐습니다. 얇은 선, 각진 꺽임은 유지됩니다.

공간이 달라졌음을 확실하게 인지시키기 위해 상단 바에 배경색을 채웠습니다. 무게감이 생겨 시선이 끌리고 위에서 아래로 자연스럽게 흐릅니다. 홈 화면의 왼쪽 상단에 로고를 눌러 다른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UI #ux #무신사 #모바일앱


https://designcompass.org/2024/08/26/musinsa-ui-update/

무신사 UI 개편: 복잡함을 간결하게 담은 멀티 스토어

디자인 나침반

무신사 UI 개편: 복잡함을 간결하게 담은 멀티 스토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6일 오전 1:0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