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은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제품을 살 때 ‘한번 써보고 구매할 수 없을까?’라고 고민한다는 점에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겟트에서는 대여 중인 제품이 마음에 들면 즉시 구매로 전환이 가능하다. 이 때 해당 제품의 렌탈 횟수에 따라 가격 할인이 적용돼 소비자의 구입 부담이 다소 낮아질 수 있다." '광고회사' 제일기획이 렌탈 시장을 겨냥한 이커머스 플랫폼 '게트'를 내놓았다. 지난 3월 직장인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제3기획'에 이은 두번째 이커머스 도전.

"써보고 사세요" 제일기획, 렌탈 이커머스 '겟트' 선보여

n.news.naver.com

"써보고 사세요" 제일기획, 렌탈 이커머스 '겟트' 선보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0일 오전 1: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왜 나는 욱하고 말았을까?” “왜 나는 그렇게 화를 분출했을까?” 회의 중, 메신저에서, 피드백을 주고받을 때 리더의 감정 폭발은 일순간에 리더십 전체를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회의가 끝나고 긴장이 풀리면 리더는 ‘지적의 정당성’과는 별개로 자신의 감정적 태도를 후회하고 자책한다.

    ... 더 보기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

    n.news.naver.com

    “왜 나는 오늘도 또 욱하고 화냈을까” [김성회의 리더십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