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광고회사 디코닉의 마테오 델 베키오 최고경영자(CEO)는 WSJ에 “우리는 (소셜미디어) 포스트에 지불하는 금액을 줄이고 있다. 이것이 얼마나 매출 증가로 이어지는지를 측정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미국 내 기업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서서히 발을 빼는 중이라고 WSJ가 보도. 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어렵고, 인플루언서 중에는 자신의 팔로워 수를 부풀리는 '꾼'들도 많기 때문.

10조 육박 '인플루언서 경제'...기업들, 거품 논란에 마케팅서 탈출 움직임

동아일보

10조 육박 '인플루언서 경제'...기업들, 거품 논란에 마케팅서 탈출 움직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22일 오후 1: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 더 보기

    Instagram

    www.instagram.com

    Instagram

     • 

    저장 1 • 조회 322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936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