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당근 매출 99%가 광고…원천기술 개발해 '우물 안' 벗어나야
서울경제
1.●아이디어의 또 다른 이름은 용기이다.
2.두려운 일이 있을때 누구든 아이디어의 힘을
빌려보라.
3.●아이디어는 두려움을 해결하는 열쇠이다.
4.우리는 일상에서 아이디어를 돈주고 구매한다.
5.아이디어의 가치를 아는 것이 먼저이다.
6.생각을 비우는 일을 두려워마라.
7.●아이디어는 일상에 스치는 하잖은 것들을
하찮게 보지 않는 것이다.
8.일상에서 스치는 영감을 놓치지 마라.
9.●매 순간 아이디어의 숨은 가치를 발견해라.
10.●생각의 쓰레기를 버리면서 시대의 흐름에
관심을 가져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0월 23일 오전 3:47
1. 2010년경 네이버에서의 일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이다. 아이폰이 먼저 나왔다. 이어서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이 나오며 시장 점유율이 늘기 시작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폰을 쓰기 시작했다. 시장이 열리니 그에 맞는 모바일 전략과 서비스
... 더 보기사용자 모으니 매출안난다고 난리
... 더 보기세상이 제정신이 아니다. 멀쩡한 남의 나라를 침공해 무고한 사람들의 희생을 불사하는 양심없는 대통령, 천적을 제거하며 장기 집권하는 염치없는 대통령, 자국의 이익만 강요하는 품위없는 대통령, 국민을 버리고 비자금을 챙겨 야반도주한 대통령, 야밤에 무력으로 민주주의를 훼손하는 정신나간 대통령.
... 더 보기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