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도 사게 만드는 방법? 콜린스 사례로 알아보는 스몰 브랜드의 브랜딩

많은 소비자는 상품을 고를 때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하지만, 때로는 다소 높은 가격에도 기꺼이 지갑을 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어떤 브랜드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선택을 받는 걸까요? 콜린스는 이런 의문에 답을 제시하는 브랜드입니다.

콜린스는 ‘EVERYDAY GOOD MOOD’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일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다주는 스토리를 담아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의 기능을 뛰어넘어 고객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도록 돕는 브랜드로 포지셔닝했죠.


고가 정책을 지향하는 브랜드이라면 콜린스와 같이 고객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콜린스가 어떻게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비싸도 사고 싶게’ 만드는지, 그 매력적인 브랜딩 전략들을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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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0월 29일 오전 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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