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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마케팅 트렌드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점은 ‘오감 자극’을 통한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025년 소비 트렌드로 선정된 '물성매력'도 같은 맥락인데요.
최근 이디야 커피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은 청각에 초점을 맞춘 아날로그 방식의 ARS 마케팅
입니다.
ARS는 ‘자동응답시스템 (Automatic Response Service)’의 약자로, 소비자들이 지정된 전화번호 (070-8984-1031)로 전화를 걸어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게 하는 방식입니다.
시각적 요소 없이도 단순히 소리와 음성만으로도 소비자의 이목을 끌며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
하는 이디야 커피의 ARS 마케팅은 디지털 시대 속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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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1월 11일 오전 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