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새로운 브랜드 미디어, '네이버피셜'

📌 네이버의 생생한 이야기를, 현직자들의 목소리로 전하는 '네이버피셜' 서비스가 11월 19일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


그동안 네이버의 일과 그 과정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온 '네이버코드'가 '네이버피셜'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요, 앞으로는 네이버의 새로운 브랜드 미디어로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필명을 쓰긴 하지만 가끔 저도 에디터로 글을 기고할 예정이고요!)


커리어리 사용자분들께도 네이버피셜에서 다루는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자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현직자 피셜 네이버 비하인드, 네이버피셜

fficial.naver.com

현직자 피셜 네이버 비하인드, 네이버피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1월 19일 오전 10:24

 • 

저장 3조회 1,8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 더 보기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www.openads.co.kr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쿠팡, 다이소, 올리브영을 경쟁자들이 따라잡기 어려운 이유

    ... 더 보기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요즘IT

    쿠팡·다이소·올리브영, 왜 따라잡을 수 없을까? | 요즘IT


    진짜 노동의 생산성이 높아질수록 가짜 노동이 늘어나는 이유

    “왜 우리는 일은 잘했는데 더 바빠졌을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