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제 휩쓴 배달 플랫폼 Doordash의 역대급 슈퍼볼 마케팅

슈퍼볼 광고에 나오는 브랜드 제품들을 모두 드립니다!


​도어대시(doordash)는 올해 진행된 슈퍼볼 결승전 광고에 참여하면서 단순히 음식만 배달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배달하는 플랫폼이라는 점을 사람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대담한 방식의 사용자 참여 캠페인을 기획했다.


슈퍼볼 광고에 등장하는 모든 브랜드의 제품이나 서비스(돈까지 포함해)를 도어대시가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단 한 사람에게만


그런데...슈퍼볼 광고에 등장하는 모든 제품을 받는 단 한 사람을 선정하는 참여 캠페인의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하다.

https://bit.ly/4f3iiKm


#2024칸광고제 #2024칸라이언즈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4일 오전 7: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