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슬로건, 어떻게 정해야 할까?

📌 최근 ⟪요즘IT⟫에 기고한 '브랜드 슬로건' 관련 아티클을 공유드려 봅니다 🙂


브랜딩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요즘 세상에 굳이 브랜드 슬로건이 필요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실 저도 뭔가 구색을 맞추기 위해 브랜드 슬로건을 만드는 건 전혀 동의하지 않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슬로건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특히 브랜딩에 있어서 슬로건은 어떤 의미와 용도로 사용되는지를 이해하고 나면 우리 브랜드에 진짜 슬로건이 필요한가 아닌가를 결정할 수 있는 기준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아티클에서는 슬로건이 카피, 캐치프레이즈들과 어떻게 차별화되는 존재이고, 어떻게 해야 좋은 슬로건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서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들을 풀어내 보았습니다.


아티클에는 아래의 내용들이 담겨있으며, 첨부 드린 링크를 통해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슬로건과 캐치프레이즈, 어떻게 다를까?


✔︎ 슬로건은 꼭 만들어야 하나요?


✔︎ 어떤 슬로건이 좋은 슬로건인가요?


✔︎ 좋은 슬로건을 만들기 위한 TIPS


✔︎ 슬로건이 제대로 먹히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브랜드 슬로건, 어떻게 정해야 할까? | 요즘IT

요즘IT

브랜드 슬로건, 어떻게 정해야 할까? | 요즘IT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7일 오전 9:1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