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는 커뮤니티∙커머스∙콘텐츠, ‘3C’ 전략을 성공시키고 있는 펨테크 스타트업이에요. 아루는 여성을 위한 고민 해결 플랫폼 ‘자기만의 방’을 운영합니다. 자기만의 방에는 여성을 위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는 ‘도서관’, 여성들의 커뮤니티 ‘써클’, 여성 웰니스 상품 편집 숍 ‘셀렉트샵’이 있어요. 여성만 가입할 수 있어요.


아루는 2024년 12월 월활성사용자(MAU) 수 70만을 돌파했고요. 2023년 시작한 여성 웰니스 상품 편집 숍 비즈니스는 2024년 8월 손익분기점(BEP)를 넘겼어요. 창업 후 처음으로 월 매출 흑자 전환을 했습니다.


과연 아루 이명진 대표가 어떻게 자기만의 방을 성장시키고 있는지, 그 전략을 들어봤습니다. 그 단초는 이 대표의 이 말에 있어요. "일단 커뮤니티 서비스를 시작하고 나면 이후의 답은 유저들이 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로 알아보시죠.

https://eopla.net/magazines/24409

'MAU 70만' 펨테크 스타트업 아루는 어떻게 3C 전략으로 성장했나

'MAU 70만' 펨테크 스타트업 아루는 어떻게 3C 전략으로 성장했나

'MAU 70만' 펨테크 스타트업 아루는 어떻게 3C 전략으로 성장했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20일 오전 11:2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