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에는 힘이 있다...250105

1.●삶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것은 변화뿐이다.
2.●성찰없는 삶은 살 가치가 없다.
3.철학이 있는 사람은 무너지지 않는다.
4.●인맥은 중요하지 않다. 먼저 실력을 키워라.
5.●사람의 말에는 힘이 있다.진짜 입조심 해라.
6.자신의 감정을 기록하는 습관을 만들라.
7.모든 재앙은 입으로부터 생긴다.
8.돈의 가치가 떨어질수록 부동산 가격은 오른다.
9.●거짓희망에 사로잡혀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10.●나에게 필요한 것들은 반드시 온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5일 오전 7: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

    < 고난은 언제나 대운의 옷을 입고 온다 >

    1. 외부 세계의 모든 것이 무너졌을 때 내면에서는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를 나도 함께 탐색해 보고 싶었다.

    ... 더 보기

    시니어 커머스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더 보기

    시니어 커머스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롱라이프랩 뉴스레터

    시니어 커머스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공공기관 5년차 MZ가 워라밸 버리고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