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업] 포플러플래닛 [1] 홀릭스 “큰 시장만 좇지 말고 브랜드 강점 내세워 돌파해야”
동아일보
"정답이 없어 막막한 취준, 선배들의 포트폴리오 한번만 구경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관련 경력 없이 '대기업 카드사 마케터' 신입으로 합격한 포트폴리오부터, '대행사 마케터' → '인하우스 데이터 분석가' 직무 전환한 포트폴리오까지
한파를 뚫고 취업에 성공한 선배들의 취준 비법을 모두 공개합니다!
✔️ “면접으로 직행하는 데이터 분석 포트폴리오” 세미나
(1/14(화) 저녁 7시 ~ 9시, ZOOM 온라인)
https://bit.ly/40cH8BY
• [강연] 마케터에서 데이터 분석가로 직무 전환한 포트폴리오 공개합니다 (feat. 국어국문학과)
_ 캐치테이블 데이터 분석가, 윤지호님
• [강연] 마케팅 직무에 무기가 되는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 만드는 법
_ 카드회사 카드금융팀 마케터, 이재림님
취업 준비로 고군분투중인 지인, 동료가 있다면 세미나 소식을 공유해주세요.
☃ 1월 세미나 신청하기
https://bit.ly/40cH8BY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9일 오전 8:24
내가 진심으로 창업가이자 사업가로 리스펙트하고 사업피봇팅시 직접 엔젤투자를 한 홀릭스 박태영 대표가 동국대학교 캠퍼스타운이 IT동아와 함께 ‘2025년 스케일업 프로그램’에서 우리 회사가 사업 분석 컨설팅을 맡았던 포플러플래닛의 전문가 컨설팅을 맡아 진행했다. 포플러플래닛 대표님께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 믿는다.
... 더 보기S
... 더 보기1. 문제를 일으킬 때 했던 것과 같은 생각으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1. 문제는 고쳐지고 사람들은 적응한다. 위협이 크면 해결책이 나올 동인도 똑같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