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해 커리어 코칭 | Java/Kotlin
Medium
📢 2025년,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주니어 백엔드 개발자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딱 ㅇㅇㅇ만 더 준비하고 싶다!’
이력서,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기술면접 … 수많은 영역중 내가 꼭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전문가와 함께 준비해보세요.
💡 4주부터 10주까지, 내 실력과 목표에 따라 학습기간을 유동적으로 조율할 수 있어요.
✔︎ [추천] 4주 이직 과외
이직 계획은 있지만 서류 방향성부터 먼저 잡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커리큘럼: 전문가와의 1:1 이력서&포트폴리오 코칭
✔︎ [인기] 6주 기술 과외
내가 원하는 도메인의 핵심 기술로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프로젝트까지 완성하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커리큘럼 코드레벨단의 1:1 코드리뷰 포함, 시나리오별 프로젝트 완성
✔︎ 10주 풀 패키지
내 이력과 목표에 맞게 처음부터 끝까지 효율적으로 커리어를 준비하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커리큘럼 1:1 커리어 코칭(이력서&포트폴리오&프로젝트&면접대비)
신년 맞이 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제공 (~1/16)🔥
할인 혜택 받고 2025년 이직 성공해요!
👉 https://bit.ly/40qCfGF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1월 14일 오전 8:01
2
... 더 보기초중고딩 어렸을 적 과학시간에 석유와 석탄이 만들어지는 원리와 과정을 배울 때마다 이해가 되지 않아서 그냥 외웠었다. 석유는 공룡을 비롯 동물이 죽어서 만들어지고 석탄은 식물이 죽어서 만들어진다고 배웠는데, 석탄이야 식물이 워낙 많았고 죽으면 자연스럽게 땅에 묻히니 그럴 수도 있겠다 이해가 되었지만, 석유는 아무리 생각해도 말이 안되었다. 동물이 화석이 될 확율이 극도로 낮다는 점을 생각하면 동물이 한꺼번에 같은 장소에서 갑자기 많이 죽어서 결국 석유까지 될 확율은 매장되어 있는 석유량을 볼 때 더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배울 때마다 당시 과학선생님들께 이해가 안된다고 질문을 드렸으나 속시원한 답을 들어본 적은 없었다. 그렇게 10대에 그 궁금증을 묻고 지금까지 잊고 살았다. 그러다 우연히 생각나서 찾아보니...
비행기가 나는 과학적 원리와 마찬가지로 과학자들조차 속 시원하게 설명하기 어려운 질문 중 하나라고 한다. 많은 학설 중 다수의 과학자와 전문가들이 동의하는 하나는 바다 미생물 이론인데, 이 이야기는 들으면서 고개가 끄덕여질 정도로 납득이 되더라.
... 더 보기U
... 더 보기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