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인터뷰] 데이터와 고객 중심 사고로 성장한 이그니스의 고객 획득 비결
노티플라이 블로그
이그니스는 2014년 설립된 혁신 브랜드 개발 기업으로, 건강한 식사 대용식 ‘랩노쉬’ 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소수의 타깃 고객에게 집중하는 만큼, 고객 인사이트 기반 CRM 전략이 필수적인 이그니스의 경쟁력은 데이터 분석과 맞춤형 메시지 캠페인에 있습니다.
이그니스의 CRM 마케터 박경희님께서 자사몰 재구매율을 높인 성공 비법과 실시간 메시지 전략을 직접 공유해 주셨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노티플라이 블로그에서 확인해 주세요!
🔗 https://blog.notifly.tech/notifly-crm-egnis-interview/
#CRM마케팅 #고객인사이트 #데이터분석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3일 오후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