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인터뷰] 애슬러의 그로스 마케팅, 고객 맞춤형 경험으로 성과 개선을 이끌다
노티플라이 블로그
고객 페르소나 분석과 맞춤형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한 애슬러!
MAU 221% 성장과 재구매율 31.9% 달성 비결을 이은 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notifly-crm-athler-interview/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8일 오후 11:41
구성원들이 의욕적으로 협력하고 열정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팀과 조직이 있는 반면, 서로의 일에 무관심하고 타성과 매너리즘에 빠져 무기력하게 하루를 보내는 조직이 있다.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는 뭘까? 그것은 근본적으로 팀과 조직을 이끌어가는 리더의 에너지 상태가 다르기 때문이다.
... 더 보기진
... 더 보기퍼플렉시티는 세계 최대 검색 엔진 업체인 구글에 대항하는 AI 기반 검색 엔진으로 알려진 스타트업이다. 실시간으로 웹 기반 정보를 활용해 이용자 질문에 답변하는 AI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기업가치 140억 달러로 투자 유치를 마쳐 인수가 성사된다면 애플 역대 최대 인수가 될 전망이다.
... 더 보기•
조회 109
1. 젠슨 황은 항상 뛰어난 학생이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사회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법을 배우기란 쉽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