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슬러 - 4050 남성을 위한 맞춤형 쇼핑 경험

고객 페르소나 분석과 맞춤형 전략으로 빠르게 성장한 애슬러!

MAU 221% 성장과 재구매율 31.9% 달성 비결을 이은 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notifly-crm-athler-interview/

[히어로 인터뷰] 애슬러의 그로스 마케팅, 고객 맞춤형 경험으로 성과 개선을 이끌다

노티플라이 블로그

[히어로 인터뷰] 애슬러의 그로스 마케팅, 고객 맞춤형 경험으로 성과 개선을 이끌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18일 오후 11:4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