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의 시대입니다. 개인이 생각하는 고민과 | 커리어리

뉴스레터의 시대입니다. 개인이 생각하는 고민과 개인이 소비하는 취향을 뉴스레터로 공유하는 것에 익숙해졌죠. 이제 뉴스레터 시대는 2nd wave로 나아갈 겁니다. 본인과 취향과 관심사가 유사하지만, 다른 일을 하고 경험해 온 사람들이 팀, 집단으로 생각을 공유하는거죠. 오늘 소개해드리는 TPZ(팀포지티브제로)는 스스로 '가치있는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소개하는 매개체로서 공간을 바라보는 크리에이티브 집단입니다. 세프, DJ, 바리스타, 그리고 미디어 아티스트, 기획자가 모여 성수동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을 만듭니다'라고 정의합니다. 매달 1회, TPZ가 큐레이션한 라이프스타일이 궁금하다면 들여다보세요! 이제 더 많은 팀이 뉴스레터로 씬을 만들겁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 퍼블리 뉴스, ⟪요즘 뉴스 어떻게 보세요? 뉴스레터의 시대⟫ https://news.publy.co/comments/2895

팀포지티브제로 TPZ

positivezero.co.kr

2020년 11월 27일 오전 7:5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구글 최고 데이터분석 전략가는 1년 동안 어떤 글을 썼을까?》 닐 호인은 구글의 최고 데이터분석 전략가(Chief Measurement Strategist)입니다. 10년 동안 구글에서 일하면서 쏟아지는 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의미 있게 분석하는지 자신의 경험을 링크드인을 통해서 공유했는데, 상위에 랭크된 20개를 간략하게 요약했습니다. 그는 최근 『컨버티드 - 마음을 훔치는 데이터분석의 기술』이라는 책을 냈는데 아래 내용에 흥미가 생긴다면 이 책을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 큐레이터의 문장 🎒 ] 1️⃣ 이메일에 이름을 적으면 전환율이 31% 증가합니다. 2️⃣ 소비자들은 폰트가 손글씨에 가까울 때 더 많은 돈을 씁니다. 3️⃣ "미리 감사드립니다(Thanks in advance)"라는 말로 이메일을 마치면 다른 방법으로 맺는 것보다 응답률이 36%나 높아집니다. 4️⃣ 9로 끝나는 나이의 고객들(29, 39, 49세)은 노화와 마음관리에 더 몰두합니다. 5️⃣ 사람들은 오후보다 오전에 더 적은 종류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6️⃣ 단순히 브랜드 로고에 노출하는 것만으로도 특정한 행동을 할 때 성과에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급 레스토랑을 보는 것만으로도 매너를 갖추려고 합니다) 7️⃣ (숏폼 광고가 유행하는 이유에 대해) 7초 광고는 15초 광고만큼 효과적이었고, 60%는 30초 광고만큼 효과적이었습니다. 8️⃣ (프레이밍 효과에 대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중 하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거꾸로 피하는 방식으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 얼마나 자주 피트니스에 가지 않을 것인가를 목표로 정하면 장기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데 효과적입니다. 9️⃣ 광고는 팝콘을 먹을 때 더 효과적입니다. 🔟 협상을 할 때, 상대방이 제안을 너무 빨리 받아들이면 기분이 나빠집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 혹시 저와 링크드인에서 1촌을 맺으실 분이 있다면 편히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https://www.linkedin.com/in/redbusbagman/

Here are 20 research-backed ideas for your business in just under 5 minutes.

Linkedin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