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모델이 콘텐츠와 (영원히) 함께 갈 수밖에 없는 이유??> 1. 구독 모델은 본질적으로 더 나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을 때 가능하다. 2. 구독 모델 중에서 콘텐츠 기반의 구독 모델이 각광받는 이유는, 내가 원하는 콘텐츠가 계속 공급되는 것만큼 강력한 무기가 없기 때문이다. 3. 콘텐츠는, (그 어떤 비즈니스보다) 고객의 두뇌에 가장 가까운 사업 부문이다.

신문과방송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신문과방송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30일 오전 2: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45


    서비스 텐션

    ... 더 보기

    서비스 텐션

    K리그 프로그래머

    서비스 텐션

     • 

    댓글 1 • 저장 5 • 조회 3,753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 

    저장 1 • 조회 393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3 • 조회 4,149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