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모델이 콘텐츠와 (영원히) 함께 갈 수밖에 없는 이유??> 1. 구독 모델은 본질적으로 더 나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을 때 가능하다. 2. 구독 모델 중에서 콘텐츠 기반의 구독 모델이 각광받는 이유는, 내가 원하는 콘텐츠가 계속 공급되는 것만큼 강력한 무기가 없기 때문이다. 3. 콘텐츠는, (그 어떤 비즈니스보다) 고객의 두뇌에 가장 가까운 사업 부문이다.

신문과방송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신문과방송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30일 오전 2: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 더 보기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taetaetae.github.io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 

    댓글 1 • 저장 6 • 조회 1,210


    당근의 엔지니어가 긴밀하게 협업하는 방법

    ... 더 보기

    당근의 엔지니어가 긴밀하게 협업하는 방법

    bit.ly

    당근의 엔지니어가 긴밀하게 협업하는 방법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

    ... 더 보기

    아직 나도 정립되지 않은 상태이긴한데, 실무에서의 바이브 코딩은 다르다.


    비단 개발자 관점에서만이 아니라, 기획자, 디자이너도 마찬가지로 다른 방식을 써야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