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별도 기준으로 2024년 매출은 1891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76억 원으로 전년 대비 3.8배 증가하며 2년 연속 흑자를 기록,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연결 기준 실적도 긍정적인 성과를 보였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5억과 84억 원으로, 연결 기준으로도 영업이익과 순이익 모두 흑자를 달성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북미와 일본 등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과 투자에도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확립하여, 외형 성장과 내실 강화를 동시에 이뤄냈다는 평가다.


https://m.mk.co.kr/news/business/11276011


당근, 지난해 매출 1891억 원…광고매출 48% 증가 - 매일경제

매일경제

당근, 지난해 매출 1891억 원…광고매출 48% 증가 - 매일경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3월 28일 오전 4: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7월 둘째주 : AI에 정보 많이 넣으면 더 똑똑해질까? 오히려 바보됨

    A

    ... 더 보기

    2025년 7월 18일 (금) 뉴스 클리핑 &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2025년 7월 18일 (금) 뉴스 클리핑 & 동동의 테크 타운 : 오호츠크 리포트

    < ‘참여’를 설계하면, ‘콘텐츠’는 따라온다 >

    1

    ... 더 보기

    < 몇 번 졌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인생은 결국 득실차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940


    [실패도 자소서가 됩니다] 실패를 수상으로 – 회고 공모전
(~8/18)

    ... 더 보기

    실패를 수상으로: Blaybus 회고 공모전

    Blaybus

    실패를 수상으로: Blaybus 회고 공모전

    퍼스널 브랜딩이란?

    ... 더 보기

    퍼스널 브랜딩이란?

    Brunch Story

    퍼스널 브랜딩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