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으로 베인&컴퍼니가 소비재와 유통 분야에서 유독 강하다 보니 베인 출신들이 창업을 하면 자연스럽게 경쟁력이 높아진다는 평가도 있다. 베인은 국내외 주요 식품·음료회사, 할인점, 백화점 등을 10년 이상 컨설팅 해온 경우가 빈번하다. 여기에 실용적이면서 실행력을 중시하는 컨설팅 접근법도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운 시절에 빛을 발한다는 분석이다." 강희석 이마트 신임대표,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 김태경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 대표, 박재연 닥터키친 대표...먹고 마시는 회사가 주로 있는 유통업계에서 '베인 인맥'이 급부상하고 있다고. 퇴사후에도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베인&컴퍼니의 '끈끈한' 조직 문화, 이 회사가 소비재와 유통 분야에서 유독 강한 면모를 보인다는 점, 베인&컴퍼니 재직시 현재 창업한 분야에서 컨설팅을 해본 경험이 그대로 '베인 인맥'의 경쟁력이 된다는 분석.

떴다하면 소비자 마음에 골인...유통가 꽉잡은 `베·컴` 출신들 - 매일경제

매일경제

떴다하면 소비자 마음에 골인...유통가 꽉잡은 `베·컴` 출신들 - 매일경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26일 오전 5: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59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761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54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