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돌풍, 럭셔리는 예외인 이유
비즈니스워치
[커뮤니티로 고객경험 만들기]
무기를 만드는 커뮤니티 워스픽 5월 살롱
이제는 '커뮤니티의 시대'입니다.
고객과 연결하고, 함께 성장할 줄 아는 브랜드만이 살아남습니다.
고객 커뮤니티, 직장인 커뮤니티, 로컬 커뮤니티까지
그 안에서 만들어진 고객경험은 대체 불가능한 브랜드의 무기가 됩니다.
💬 이번 살롱의 무기 스피커를 소개할게요.
백영선(록담)
다음, 카카오, 한화호텔앤리조트 등에서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기획
전국 120여 개 브랜드가 모인 로컬브랜드포럼 운영 사무국장
900명 이상이 활동 중인 낯선대학 커뮤니티 창립자
커뮤니티로 브랜드를 키운 실전형 연결자입니다.
📚 이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커뮤니티, 브랜드의 무기가 되다
내가 커뮤니티를 만든다면,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기업이 커뮤니티를 활용하는 실전 사례
🧠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커뮤니티에 관심 있는 분
✔️ 커뮤니티를 직접 기획하고 싶은 분
✔️ 고객경험을 차별화하고 싶은 브랜드 실무자
5.28(수) 7-10PM 공간초인랩에서 (신사역)
📌 참가 신청하기
https://www.latpeed.com/products/y1MLw
WARSPEAK | CHOIN LAB
브랜드와 마케터가 무기를 찾는 곳
이번 살롱에서 진짜 ‘연결의 힘’을 함께 경험해보세요. 💬💡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5월 19일 오전 6:33
1. 큰 수의 법칙. 시도가 많아질수록 결과는 평균에 수렴한다. 주사위를 많이 던질수록 각 숫자가 나오는 확률은 1/6에 가깝다.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