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현지시간) 마케팅 데이터 제공 솔루션인 어도비애널리틱스는 사먼 온라인 판매액이 108억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추정했다. 이는 90억달러로 추산된 블프 매출보다 20% 높은 수준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다국적 광고회사 WPP의 계열사인 그룹M 자료를 인용해 1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디지털 광고시장 매출은 올해 1101억달러를 기록할 전망이다. 이는 올해 전체 광고시장(2146억달러)의 51% 규모다.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이 전체 광고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3분의 2로 추산됐다." 코로나19 이후 돈은 계속 온라인으로만 몰린다. 사이버먼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와의 매출 격차를 또 한번 벌렸고,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 매출은 사상 최초로 TV, 신문 등 전통매체 광고시장 매출을 추월.

`블프` 밀어낸 `사먼`

Naver

`블프` 밀어낸 `사먼`

2020년 12월 3일 오전 12:2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