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현지시간) 마케팅 데이터 제공 솔루션인 어도비애널리틱스는 사먼 온라인 판매액이 108억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추정했다. 이는 90억달러로 추산된 블프 매출보다 20% 높은 수준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다국적 광고회사 WPP의 계열사인 그룹M 자료를 인용해 1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디지털 광고시장 매출은 올해 1101억달러를 기록할 전망이다. 이는 올해 전체 광고시장(2146억달러)의 51% 규모다.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이 전체 광고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3분의 2로 추산됐다." 코로나19 이후 돈은 계속 온라인으로만 몰린다. 사이버먼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와의 매출 격차를 또 한번 벌렸고,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 매출은 사상 최초로 TV, 신문 등 전통매체 광고시장 매출을 추월.

`블프` 밀어낸 `사먼`

n.news.naver.com

`블프` 밀어낸 `사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일 오전 12: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챗GPT가 대중적으로 등장해서 화제몰이를 시작했던 2년여전, 얼리어댑터들의 챗GPT 사용행태를 보고 챗GPT에 가장 먼저 큰 영향을 받을 서비스가 검색서비스/포털서비스라고 이야기해왔는데, 이제 그게 현실로 증명된 결과가 나왔다. 챗GPT 계열의 서비스를

    ... 더 보기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동아일보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 페스타, 솔직하게 어땠냐면요?

    ... 더 보기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www.openads.co.kr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조회 85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충실하게, 정직하게》

    기록은 문제가 아니다. 지금에 와서는 아무리 노력을 해본들, 아마도 젊은 날과 똑같이 달리지는 못할 것이다. 그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별로 유쾌한 일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그것이 나이를 먹어간다는 일인 것이 분명하다. 나에게 역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에도 역할이 있다. 그리고 시간은 나 같은 사람보다는 훨씬 충실하게, 훨씬 정직하게 그 직무를 다하고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오지 않았는가.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