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ver 2013년>
1. 브랜드 = 일관성 + 확장성
2. 모든 일의 시작은 정의를 내리는 것부터.
3. 특히 마케팅을 할 땐, 최대한 잘게 쪼개서 억지로라도 1등인 분야를 찾아 내야 함.
4. 마케팅에서 2위는 의미가 없을 뿐 더러, 1등을 하면 조직에 자신감을 주면서 타겟도 명확하게 잡을 수 있음.
5. 작은 꿈을 이룰 수 있어야 큰 꿈도 이룰 수 있음
6. 진화하는 고객을 위한 회사만의 접근 방법이 필요함. 고객은 똑똑하고 돈이 아주 많음.
7. 브랜드 = 일관성+ 확장성 = 자기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