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by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
SlideShare
<배달의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ver 2013년> 1. 브랜드 = 일관성 + 확장성 2. 모든 일의 시작은 정의를 내리는 것부터. 3. 특히 마케팅을 할 땐, 최대한 잘게 쪼개서 억지로라도 1등인 분야를 찾아 내야 함. 4. 마케팅에서 2위는 의미가 없을 뿐 더러, 1등을 하면 조직에 자신감을 주면서 타겟도 명확하게 잡을 수 있음. 5. 작은 꿈을 이룰 수 있어야 큰 꿈도 이룰 수 있음 6. 진화하는 고객을 위한 회사만의 접근 방법이 필요함. 고객은 똑똑하고 돈이 아주 많음. 7. 브랜드 = 일관성+ 확장성 = 자기다움.
2020년 12월 7일 오전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