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ver 2013년> 1. 브랜드 = 일관성 + 확장성 2. 모든 일의 시작은 정의를 내리는 것부터. 3. 특히 마케팅을 할 땐, 최대한 잘게 쪼개서 억지로라도 1등인 분야를 찾아 내야 함. 4. 마케팅에서 2위는 의미가 없을 뿐 더러, 1등을 하면 조직에 자신감을 주면서 타겟도 명확하게 잡을 수 있음. 5. 작은 꿈을 이룰 수 있어야 큰 꿈도 이룰 수 있음 6. 진화하는 고객을 위한 회사만의 접근 방법이 필요함. 고객은 똑똑하고 돈이 아주 많음. 7. 브랜드 = 일관성+ 확장성 = 자기다움.

배달의 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by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

Slideshare

배달의 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by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7일 오전 11: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작은 성공의 기쁨

    ... 더 보기

    작은 성공의 기쁨

    K리그 프로그래머

    작은 성공의 기쁨

    조회 873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767


    🎯 유튜브에 100번째 코딩 테스트 문제 풀이 영상을 올렸습니다!

    ... 더 보기

    달레의 코딩 테스트

    www.youtube.com

    달레의 코딩 테스트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2 • 조회 4,011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