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ver 2013년> 1. 브랜드 = 일관성 + 확장성 2. 모든 일의 시작은 정의를 내리는 것부터. 3. 특히 마케팅을 할 땐, 최대한 잘게 쪼개서 억지로라도 1등인 분야를 찾아 내야 함. 4. 마케팅에서 2위는 의미가 없을 뿐 더러, 1등을 하면 조직에 자신감을 주면서 타겟도 명확하게 잡을 수 있음. 5. 작은 꿈을 이룰 수 있어야 큰 꿈도 이룰 수 있음 6. 진화하는 고객을 위한 회사만의 접근 방법이 필요함. 고객은 똑똑하고 돈이 아주 많음. 7. 브랜드 = 일관성+ 확장성 = 자기다움.

배달의 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by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

Slideshare

배달의 민족 브랜드 마케팅 이야기 by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7일 오전 11: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직하고 싶을 때 보세요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데이터 이력서 템플릿 + 작성 가이드를 사용해보세요.

    ... 더 보기

    📢 리트코드 스터디 5기 모집합니다!

    ... 더 보기

    리트코드 스터디 5기 모집 공지 · DaleStudy/leetcode-study · Discussion #1599

    GitHub

    리트코드 스터디 5기 모집 공지 · DaleStudy/leetcode-study · Discussion #1599

    조회 1,185


    93억 버는 직장인

    9

    ... 더 보기

    예전부터 생각해왔던 것이지만, 회사에서 내가 무언가를 이뤘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가소로운 생각이었나 싶다. 팀과 조직이 클 수록 그렇다. 나의 결과는 결국 내가 있는, 나를 둘러싼 환경이 결정하는 것이라서, 잘했다고 설레발도, 못했다고 좌절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뒤늗게 깨달았다.


    <'책 한 권에 딱 한 줄만 가지겠다'라는 마음으로 책을 읽는다>

    1. 적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책을 읽긴 했는데 아무 생각도 떠오르지 않는다'라는 것이다. 목적 없이 책을 읽은 탓이다. 나 같은 경우에는 딱 한 줄만 가지겠다는 마음으로 읽는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