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Biz] 소비자 `혹`하게 하려면 3초안에 `훅` 들어가라
mk.co.kr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훅 포인트 잡는 법> 1. 내가 어떤 것에 후킹이 되었는지를 리스트업해보고, 왜 내가 후킹이 되었는지 생각해보세요. 2. 내가 어떤 것에 후킹이 되지 않았는지를 살펴보세요. 대부분 너무 말이 많거나 모호하거나 이해하기 힘들었기 때문일 겁니다. 3. 잡지나 신문의 타이틀을 쓴다는 생각으로 메시지를 만들어보세요. 무엇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생각하면서 짧고 강렬한 메시지를 만들어보세요. 4. 자신이 만든 메시지와 본인이 후킹되었던 메시지를 서로 비교해보세요. 5. 사람들에게 최대한 많이 보여주면서 후킹이 되는지 최대한 많이 테스트해보세요.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는 테스트를 하기 최적의 공간입니다.
2020년 12월 10일 오전 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