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사와 브랜드가 콜라보하는 방법 PLCC | 커리어리

✅ 카드사와 브랜드가 콜라보하는 방법 PLCC 현대카드는 올해 10월 스타벅스와 손잡고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선보였다. 출시 3주 만에 5만 장을 돌파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가입 후 5만 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별 100개 적립, 즉 음료 8잔 가량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충성도 높은 스타벅스 고객들을 현대카드로 끌어들였다. 최근 카드사가 특정 기업과 독점 계약을 맺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를 출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현대카드는 스벅 외에도 배달의민족, 쏘카 손을 잡았다. 또, MZ세대가 자주 찾는 의류 플랫폼 무신사 전용 카드도 출시한다고 밝히며 PLCC를 통한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왜 스타벅스, 배달의민족과 만났나│인터비즈

네이버 블로그 | 준카이브 zunkive

2020년 12월 14일 오후 10:3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