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COVID-19 is changing the world of beauty
McKinsey & Company
커리어리 친구들, 네번째 컬럼으로 COVID-19가 아름다움의 세계를 바꾸는 방법에 대해 과거의 탄력적인 미용 산업에 대하여 코로나의 위기가 다른 어떤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용 산업(Beauty Industry)의 단기 전망, 미용 제품이 판매되는 장소와 방법 및 구매중인 미용 제품 등입니다. 또한 COVID-19가 미용 산업에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 및 관점에서 계속 증가되고 있는 디지털 시대와 혁신의 속도가 빨라지고, M&A 증가 등에 대해서도 살펴보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26일 오전 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