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the next-normal consumer
McKinsey & Company
커리어리 친구들, 아홉번째 컬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에 넥스트 컨슈머(next-normal)를 먼저 파악하고 만나고 경험하라는 조언입니다. COVID-19 봉쇄로 인하여 소비자 행동이 급격히 변했습니다. 그러한 어떤 변화가 지속될 수 있는지 이해하면 기업이 넥스트 노멀 시대에 복구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3가지 요점으로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COVID-19는 소비자가 삶의 모든 측면에서 행동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2. 새로운 행동에 대한 광범위한 변화는 중요한 변화를 숨깁니다. 3. 기업은 소비자와 연결하는 방법과 위치를 재고해야 합니다. 꼭 원문을 더 읽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2020년 12월 28일 오전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