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Prime , #Exclusivity 보다는 #Immersion “Great shows stay with you” 아마존 프라임의 핵심 전략은 “벌크 라이브러리”로 미국 내 OTT 사업자 중 가장 많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회사임. 따라서 only on이나 original로 표현하는 Exclusivity를 핵심 가치로 내세우는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와 달리, 아마존 프라임은 고객에게 “몰입 (콘텐츠와의 연결)”을 내세움으로써 차별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함. Droga5가 만든 이 광고 컨셉은 바이킹, 루시퍼, 잭 라이언, 아웃랜더 등의 작품을 시리즈화!

Vikings - Great Shows Stay With You | Prime Video

YouTube

Vikings - Great Shows Stay With You | Prime Video

2020년 12월 28일 오후 3:00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개발자를 위한 코딩테스트 필독 아티클 모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