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너무나도 훌륭한, 수많은 아이디어들이 완 | 커리어리

1. 너무나도 훌륭한, 수많은 아이디어들이 완벽주의 때문에 세상에 빛을 보지 못 합니다. 2. 피드백을 구하기 전에 모든 결함을 수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당신의 시도와 진전, 그리고 실행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십시오. (부족함이 많더라도, 시도했다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충분히 자랑스러워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또한, 프로젝트를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지 말지를 결정할 때 당신이 던져야 할 필요한 질문은 '완성되었느냐'가 아닙니다. 당신이 마주해야 할 질문은 '지금까지 해온 것들에 내 잠재력이 과연 잘 반영되어 있느냐?'입니다.

Log into Facebook

facebook.com

2020년 12월 28일 오후 3:00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뉴스레터로 기업 가치 250억 원 이상을 인정받았다는 앤클러 미디어> 1. 미국 미디어 스타트업인 앤클러미디어의 기업가치가 설립 7개월 만에 2000만달러(약 259억원)를 인정 받았다. 뉴스레터 미디어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사례란 평가가 나온다. 2. 악시오스에 따르면, 앤클러 미디어가 초기 투자 라운드에서 Y컴비네이터, 굿워터캐피탈 등으로부터 150만달러(약 19억 4370만원)를 조달했다. 기업가치는 2000만달러로 평가받았다. 3. (최근 미디어 스타트업에 대핸 반응이 전반적으로 좋지 않은데) 이례적인 성과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4. 앤클러는 한국계 미국인인 재니스 민이 지난해 12월 설립한 연예전문 매체다. 재니스 민은 미국 할리우드를 주름잡는 언론인 중 한 명으로, US위클리 편집장을 거쳐 한국계 미국인 최초로 음악전문지 빌보드의 대표와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리포터 사장을 역임했다. 5. 현재 앤클러의 뉴스레터는 무료 구독자 수를 포함해 총 2만 2000여명이 구독하고 있다.

"미국도 뉴스레터가 대세"...앤클러 창업 7개월만 가치 2000만달러 돌파

Naver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