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OTT 시장 - 넷플릭스의 독주> 1/ 국내 유료 OTT 이용률은 2018년 하반기 기준 30%에서 2019년 34%로, 2020년에는 46%로 증가 2/ 한편, 국산 OTT는 2018년 22%에서 지난해 23%로 거의 정체된 반면, 해외 OTT는 같은 기간 12%에서 32%로 20%p 성장 3/ 해외 OTT 성장은 넷플릭스가 주도했는데, 넷플릭스 이용률은 2018년 4%에서 다음해 10%, 작년 24%로 해마다 2배 이상 성장 4/ ‘디즈니플러스’가 2021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조사에 따르면 전체 유료 이용자의 19%가 이용 의향이 있다고 밝히고 있고, 특히 1020세대 이용 의향이 높음 5/ 국내 OTT 이용자들의 평균 이용 서비스 수는 2019년 기준 1명당 1.3개에서 2020년 1.5배로 늘었고, 미국이 평균 3.1개임을 감안할 때 추가 성장 여력이 존재함

넷플릭스-토종OTT 이용률 격차 더 커졌다

n.news.naver.com

넷플릭스-토종OTT 이용률 격차 더 커졌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1일 오후 1: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충실하게, 정직하게》

    기록은 문제가 아니다. 지금에 와서는 아무리 노력을 해본들, 아마도 젊은 날과 똑같이 달리지는 못할 것이다. 그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별로 유쾌한 일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그것이 나이를 먹어간다는 일인 것이 분명하다. 나에게 역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에도 역할이 있다. 그리고 시간은 나 같은 사람보다는 훨씬 충실하게, 훨씬 정직하게 그 직무를 다하고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오지 않았는가.

    ... 더 보기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367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 페스타, 솔직하게 어땠냐면요?

    ... 더 보기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www.openads.co.kr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조회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