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가 론칭한 누데이크의 ‘경험의 브랜드화’ 전략] *이 아티클은 오늘 자정까지만 무료입니다. 패션 분야의 브랜드를 만들던 젠틀몬스터는 왜 디저트 브랜드를 론칭하고, 오프라인에 결합했을까요? 코로나 이후의 오프라인 공간은 어떻게 달라져야 할까요? 누데이크 브랜딩팀 이재연 팀장과의 인터뷰입니다.

3월 24일 - 데일리 북저널리즘 - 북저널리즘 - 젊은 혁신가를 위한 콘텐츠 커뮤니티

Bookjournalism

3월 24일 - 데일리 북저널리즘 - 북저널리즘 - 젊은 혁신가를 위한 콘텐츠 커뮤니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3일 오후 11:2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