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 페이스북과 광고업계 속 태운 애플의 'iOS 14.5' 이번 주 강행한다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오늘이네요. iOS 14.5는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ATT, 앱 트래킹 투명성(App Tracking Transparency)입니다. 아이폰 사용자가 iOS 14.5를 설치한 후 IDFA(광고주 식별자)라는 장치 ID에 액세스하려는 앱이 열리면 팝업 창이 나타난다. 팝업은 사용자가 추적받는 것을 원하는지 물어보고 그들에게 선택할 기회를 줄 것이다. 온라인 광고, 특히 페이스북에 의존하는 기업들은 프라이버시 변화가 표적 광고의 효과와 수익성을 떨어뜨리고 잠재적으로 온라인 광고 사업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또한 새로운 정책에 따르지 않는 앱을 제거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애플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4월 26일부터 제출된 모든 앱이 ATT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2021년 4월 26일 오전 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