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네요. iOS 14.5는 많은 새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것은 ATT, 앱 트래킹 투명성(App Tracking Transparency)입니다. 아이폰 사용자가 iOS 14.5를 설치한 후 IDFA(광고주 식별자)라는 장치 ID에 액세스하려는 앱이 열리면 팝업 창이 나타난다. 팝업은 사용자가 추적받는 것을 원하는지 물어보고 그들에게 선택할 기회를 줄 것이다. 온라인 광고, 특히 페이스북에 의존하는 기업들은 프라이버시 변화가 표적 광고의 효과와 수익성을 떨어뜨리고 잠재적으로 온라인 광고 사업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애플은 또한 새로운 정책에 따르지 않는 앱을 제거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애플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4월 26일부터 제출된 모든 앱이 ATT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외신] 페이스북과 광고업계 속 태운 애플의 'iOS 14.5' 이번 주 강행한다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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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4월 26일 오전 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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