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은 왜 빈 피자 박스를 피자로 바꿔주는 ‘프리 피자’ 캠페인을 선보였을까?
thinknote | 제 생각과 제게 영감을 준 브랜드와 트렌드 이야기를 다룹니다
1. 일도 연습도 운동도 공부도 취미도 지속 가능한 방식을 택한다. 한두 번 영혼을 불사를 듯 무리하여 깜짝 성과를 낼 순 있지만 자기 속도와 맞지 않으면 금방 멈춰 서게 되고, 심하면 넌덜머리가 나 아예 반대쪽으로 수도 있다.
2. 달리지 않고 적정한 보폭으로 적당히 숨찰 정도로 걷는다. 게을러 보일 수도 있고 승부욕이 없어 보일 수도 있지만, 스스로는 안다. 어디로 가는지, 잘 가고 있는지.
3. 그렇게 오늘도 타박타박 걷는다. 계속 걸을 수 있는 페이스로 가끔 쉬기도 하며. 흥분해서 내닫다 탈진하지 않도록.
- 이적, 이적의 단어들 중 📚
4. 꾸준함은 가장 저평가되는 가치다. 세상의 모든 꾸준함은 위대하다. 꾸준함을 이뤄낸 사람들에게는 늘 배울 점이 있다.
5. 한 해의 절반이 지났다. 반기를 돌아보고, 또 남은 반기를 상상한다. 꾸준히, 할 수 있는 만큼 지속 가능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 행복은 상태가 아니라, 과정이라는 말에 절절히 공감한다.
#나만의속도로꾸준하게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7월 3일 오전 10:02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1. 회사의 본체는 오히려 사무에 있습니다. 연구 성과든 작품이든 뭐든 ’상품‘은, 사무가 제대로 돌아가지 않으면 나올 수 없습니다.
서울대 출신 90만 유튜버 김진짜의 첫 책 <진짜의 마인드>를 읽었다. ‘삶의 본질에 집중하는 태도에 관하여‘라는 카피에 혹해서. 무엇보다 JTBC 축구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 본 그의 유니크한 플레이의 근원이 궁금해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