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친환경 제품을 살 때 왜 망설이는 | 커리어리

<소비자들은 친환경 제품을 살 때 왜 망설이는가?> 🌻"왜 친환경 제품 구매시 주저하는지에 대한 그래프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60%는 "친환경 제품이 비싸기 때문에 구매하기 힘들다"고 응답했다. 24%는 "친환경 제품이나 브랜드를 발견하기 힘들다"고 했으며, 19%는 "친환경적이라는 의미가 무엇인지 충분하지 않다", "친환경 브랜드/선호 브랜드가 친숙하지 않다"고 응답했다. 그리고 10%는 개별 선택이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다." 💡"친환경적이라는 의미가 무엇인지 충분하지 않다"는 내용이 와닿았는데요. 주변 사람들만해도 '친환경'에 대한 인지가 불분명한 것 같아요. 친환경이라는 주제에 큰 관심이 없는 대중들에게는 여전히 무엇이 환경에 무해, 유해한 것인지 잘 파악하기 어려워요 저도 제로웨이스트에 관심을 가진 후에 여러 기사, 블로그, 책들을 읽고 나서 '이제야 좀 알 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이러한 정의들을 쉽고 명확하게 풀어내는 게 앞으로 우리 사회의 숙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소비자들은 친환경 제품을 살 때 왜 망설이는가?

매드타임스(MADTimes)

2021년 4월 26일 오후 2:5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