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이 가져온 컬래버계의 새로운 바람
요즘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 곰표인데요. 밀가루 브랜드 곰표는 어떻게 이렇게 핫한 브랜드가 되었을까요
곰처럼 느린 걸음의 승리
곰표는 대한제분의 밀가루 브랜드다. 본격적인 2세 경영이 시작되며 오래된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벗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 곰표 베이커리하우스를 열었다. 이후 여러 브랜드와 컬래버를 이어가고 있다.
말표에 골뱅이 맥주까지 팔로어 양산
곰표의 브랜드 전략은 전방위로 확산하고 있다. 곰표 패딩을 시작으로 CU와 손잡고 발표한 곰표 밀맥주는 품절 사태도 이어졌다. 맥주가 인기를 끌면서 안주로 함께 출시한 곰표 팝콘과 나초도 매출이 증가하였다.
이후 말표 맥주, 유동골뱅이 맥주등 여러 브랜드와 컬래버를 이어가며 MZ세대를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