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어디까지 진출할거니] 아마존이 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미용실을 오픈했다. 온라인 마켓의 대명사인 아마존은 오프라인에서만 얻을 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다양한 업계에 진출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업은 아마존 북스, 아마존 고, 아마존 프레시, 이번에는 아마존 살롱이다. “We have designed this salon for customers to come and experience some of the best technology, hair care products and stylists in the industry. We want this unique venue to bring us one step closer to customers, and it will be a place where we can collaborate with the industry and test new technologies.” 📍 증강 현실 (Augmented Reality, AR) 사용자가 눈으로 보는 현실세계에 가상 물체를 겹쳐 보여주는 기술이다. 현실세계에 실시간으로 부가정보를 갖는 가상세계를 합쳐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므로 혼합현실(Mixed Reality, MR)이라고도 한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과 증강현실을 혼동하고 있다. 가상현실은 자신(객체)과 배경·환경 모두 현실이 아닌 가상의 이미지를 사용하는데 반해, 증강현실은 현실의 이미지나 배경에 3차원 가상 이미지를 겹쳐서 하나의 영상으로 보여주는 기술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Introducing Amazon Salon

UK Day One Blog

Introducing Amazon Salon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일 오후 12:53

댓글 0